3월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4강 2경기에서 클러스터 언밸런스(이하 언밸런스)가 FFW에게 승리했다. 연이은 우승을 차지한 언밸런스는 특유의 강력함으로 2:0으로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3회차 4강 2경기 1세트

◇ 전장 : 거미 여왕의 무덤

[FFW]
▶ 밴 : 태사다르/ 제라툴
▶ 픽 : 굴단(러브라이브)/ 그레이메인(소야)/ 아우리엘(이정수)/ 스랄(보나)/ 요한나(신)

[클러스터 언밸런스]
▶ 밴 : 자리야/ 라그나로스
▶ 픽 : 말퓨리온(웰노운)/ 디아블로(레드비틀)/ 타이커스(e프라임)/ 알라라크(안무서운사람)/ 나지보(루팡)

1세트 시작부터 언밸런스는 '안무서운사람'의 알라라크를 중심으로 움직이며 상대를 끊어냈다. 염동력-휘감는 뿌리를 끊임없이 적중시켜 상대의 움직임을 완벽히 봉쇄했다. FFW가 요한나의 방패를 시작으로 교전을 열었지만, 후퇴하는 과정에서 'e프라임'의 오딘 활약에 힘입어 킬을 이어갔다. 실수를 하더라도 알라라크가 상대를 두 영웅을 끌어내 cc 연계를 이어갔다. 4레벨 격차를 벌리며 13분 만에 압도적인 승리를 가져왔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3회차 4강 2경기 2세트

◇ 전장 : 영원의 전쟁터

[클러스터 언밸런스]
▶ 밴 : 자리야/ ETC
▶ 픽 : 태사다르(e프라임)/ 카라짐(웰노운)/ 무라딘(레드비틀)/ 그레이메인(안무서운사람)/ 트레이서(루팡)

[FFW]
▶ 밴 : 바리안/ 일리단
▶ 픽 : 말퓨리온(이정수)/ 발라(러브라이브)/ 라그나로스(보나)/ 디아블로(신)/ 나지보(소야)


영원의 전쟁터 역시 언밸런스가 시작부터 킬 격차를 크게 벌렸다. 탑에서 솔로 라인에 서있는 라그나로스를 끊임없이 끊어내며 경험치에서 확실히 앞서갔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무라단이 뛰어들어 '안무서운사람'의 그레이메인에게 킬을 만들어냈다. 중앙 싸움에서도 태사다르의 지원을 받은 '루팡'의 트레이서가 후퇴하는 상대마저 깔끔히 잡아내며 3레벨 차이를 냈다. 위기의 FFW가 10레벨을 달성후 마지막 승부수를 띄웠지만 역부족이었다. 그레이메인이 폭발적인 딜을 퍼부으며 확실히 압도해버리며 다시 한번 결승으로 향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4강 2경기 결과

쿨러스터 언밸런스 2vs 0 FFW
1세트 쿨러스터 언밸런스 승vs 패 FFW - 거미 여왕의 무덤
2세트 쿨러스터 언밸런스 승vs 패 FFW -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