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철권7 콘솔 토너먼트’ 16강과 8강 경기가 강남 인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헬프미' 정원준, '꼬꼬마' 김무종, '말구' 박건호, 'jeondding' 전상현이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16강 1경기에서 아스카를 주력으로 사용한 'DimeBack' 전지명이 화려한 연계 플레이로 '빵쟁이' 최민우를 2:0으로 꺾고 가장 먼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어진 2경기는 'Soulmate'가 기권하면서 '헬프미' 정원준이 부전승으로 8강에 진출하게 됐다. 3경기, 'LowHigh' 윤선웅과 'MOQ' 이재민의 대결은 하단과 중단 공격의 심리전을 적절하게 활용한 이재민이 2:0으로 승리했다. 이어진 4경기, '꼬꼬마' 김무종이 'Narakhof' 주정중의 대결은 카즈미를 선택한 김무종이 상대의 공격을 흘려보내는 운영으로 기가스를 주력으로 사용한 주정중을 2: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이어진 16강 5경기, '말구' 박건호가 접전 끝에 로우로 '비플러스' 하태욱의 에디를 2:1로 제압하고 8강에 진출했다. 6경기, 'Azreal' 박진혁과 '도트링' 이재석의 대결은 이재석의 완승으로 끝났다. 기가스로 상대에게 엄청난 압박감을 주며 압승을 거뒀다. 7경기, '쿠단스' 손병문이 'Okay' 구자인이 거리 싸움으로 상대를 초반부터 흔들며 2:0으로 승리했다. 8경기, '전띵' 전상현이 완벽한 수비와 벽 공격으로 안성국을 2: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8강 1경기, '헬프미' 정원준이 엄청난 집중력으로 역습을 성공시키며 'Dimeback' 전지명을 2:1으로 제압하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손이 풀린 정원준은 3세트에 꺼낸 리차오랑으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8강 2경기, '꼬꼬마' 김무종이 드라구노프로 빠르게 1세트를 따냈다. 2세트, 'MOQ' 이재민이 벽 공격을 제대로 성공시키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 치열한 접전 끝에 김무종이 승리했다.

이어진 3경기, 기가스 장인 '도토링' 이재석과 로우 장인 '말구' 박건호가 맞붙었다. 박건호가 기가스에 대한 완벽한 대처를 선보이며 2:0 완승을 거뒀다. 마지막 4경기, 'Okay' 구자인과 'jeondding' 전상현의 대결이 펼쳐졌다. 럭키 클로에로 하단 반격기 공격을 성공시킨 전상현이 극적으로 1세트를 따냈다. 이어진 2세트, 구자인의 아스카가 저력을 보여주며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 큰 기술을 연속으로 성공시킨 전상현이 2:1로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철권7 콘솔 토너먼트 16강

1경기 'DimeBack' 전지명 2 vs 0 '빵쟁이' 최민우
2경기 '헬프미' 정원준 2 vs 0 'Soulmate' 권혁준
3경기 'MOQ' 이재민 2 vs 0 'LowHigh' 윤선웅
4경기 '꼬꼬마' 김무종 2 vs 0 'Narakhof' 주정중
5경기 '말구' 박건호 2 vs 1 '비플러스' 하태욱
6경기 '도토링' 이재석 2 vs 0 'Azreal' 박진혁
7경기 'Okay' 구자인 2 vs 0 '쿠단스' 손병문
8경기 'jeondding' 전상현 2 vs '안성국' 안성국

철권7 콘솔 토너먼트 8강

1경기 '헬프미' 정원준 2 vs 1 'Dimeback' 전지명
2경기 '꼬꼬마' 김무종 2 vs 1 'MOQ' 이재민
3경기 '말구' 박건호 2 vs 0 '도토링' 이재석
4경기 'jeondding' 전상현 2 vs 1 'Okay' 구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