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오는 28일(일) 오후 7시부터 4주간 '멸망전 서든어택 2018 시즌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열리는 대회는 서든어택 인기BJ 8인을 포함해 국내 서든어택 플레이어 4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리그로 기획되었다.

'멸망전 서든어택 2018 시즌1'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 중인 서든어택 인기BJ 8명 '미키스나', '머더', '로리', '손대한', '미소천사그니', '흑풍랜드', '날도갓', '후종뽀' 등이 시드권자로 참여한다. 각각 서든어택 플레이어 4명과 한 팀을 이뤄 출전한다.

인기BJ가 참여하는 e스포츠인 '멸망전' 기획에 걸맞게 아프리카TV에서 출전 BJ들의 연습 장면을 시청할 수 있다. 멸망전 연습 방송과 경기 종료 후 복기 방송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온라인 대회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연습 방송에서 만났던 팀들과 조별 리그에서 다시 격돌하면서 형성되는 라이벌 구도 또한 멸망전 만의 볼거리 중 하나다.

총상금 900만원 규모의 '멸망전 서든어택 2018 시즌1'은 총 4주간 화, 목, 금,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500만원을, 준우승팀과 올스타전 우승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300만원을 수여한다. 특히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BJ 시드권을 지급해 서든어택 e스포츠 리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멸망전 서든어택 2018 시즌1'은 오는 28일(일) 조 추첨식을 시작으로, 3주간 온라인으로 2판 승점제 조별 풀 리그를 진행해 승자전에 직행할 상위 두 팀과 패자전을 치를 하위권 두 팀을 가린다. 이후 패자 결정전, 4강 결승전과 올스타전이 열린다. 조 추첨식과 결승전, 올스타전은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에게 서든어택 쿠폰을 제공한다.

'멸망전 서든어택 2018 시즌1' 전 경기는 대회에 참가하는 서든어택 BJ 8명 공식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