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4강 5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이하 샌드박스)이 아프리카 프릭스(이하 아프리카)을 세트스코어 2:0으로 꺾었다. 제대로 칼을 갈아온 듯한 샌드박스는 스피드전 압승에 이어 아이템전까지 지배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스피드전은 샌드박스의 완승으로 빠르게 끝났다. 스위퍼 박현수의 맹활약이 주효했다. 박인수가 어김없이 선두로 치고 나가는 가운데 아프리카는 샌드박스의 허리에서 번번이 박현수의 블로킹에 가로막혔다. 1~3트랙 모두 박인수가 1위로 결승선을 통과했고, 김승태와 유창현이 그 뒤를 이으며 샌드박스가 3:0으로 승리했다.

아이템전에서도 샌드박스의 경기력이 한 수 위였다. 샌드박스는 1트랙 중반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우위를 했고, 박인수와 박현수는 막판 아프리카가 던진 회심의 물풍선을 절묘하게 피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한층 치열하게 펼쳐진 2트랙에서는 유창현의 극적 막판 뒤집기가 터져 나오며 샌드박스가 2:0으로 앞서갔다. 점수를 벌린 샌드박스의 기세가 더욱 올라갔고, 3트랙에서는 샌드박스가 1위부터 4위를 모조리 차지하는 대승을 거두며 경기가 종료됐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4강 3일 차 경기 결과

5경기 샌드박스 게이밍 2 vs 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스피드전 -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아프리카 프릭스
2세트 아이템전 -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아프리카 프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