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A가 단비 같은 승리를 따냈다.

5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9회 차 일정이 진행됐다. 락스 게이밍이 샌드박스 게이밍을 잡는 파란을 일으킨 1경기 이후에 OZ 게이밍과 퍼스트 A가 맞붙었다. 승자는 퍼스트 A였다. 아이템전 역스윕을 통해 2:0 승리를 거뒀다.

퍼스트 A는 스피드전 첫 번째 트랙을 가져왔고, 기세는 두 번째 트랙까지도 이어졌다. 매 트랙마다 막판까지 포기하지 않고 주행을 이어간 결과, 아슬아슬하게 합산 점수에서 앞섰다. 세 번째 트랙마저도 퍼스트 A의 차지였다. 임재원과 장건이 선두에서 OZ를 압살해, 팀에 승리를 안겼다.

그러나 OZ 게이밍이 아이템전 첫 트랙에서 반격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했던 레이스답게 깔끔히 승리했다. 두 번째 트랙도 OZ가 가져가면서 오히려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됐고,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분위기가 형성됐다.

하지만 반전이 다시 일어났다. 오늘 경기는 예상대로 가는 것이 하나도 없었다. 퍼스트 A가 3-4트랙으 모두 따내면서 아이템전을 마지막으로 몰고 갔다. 결국 아이템전 자신감이 경기력으로 드러났다. 퍼스트 A는 아이템전 역스윕으로 이날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9회 차 일정

2경기 OZ 게이밍 0 vs 2 퍼스트 A
1세트 OZ 게이밍 0 vs 3 퍼스트 A - 스피드전
2세트 OZ 게이밍 2 vs 3 퍼스트 A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