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양 팀이 결승 무대에 선다.

2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대망의 결승전 경기가 열린다. 문호준의 한화생명과 이재혁의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을 벌인다. 양 팀 모두 아직 리그 우승 경험이 없는 상황. 첫 우승의 기쁨은 누가 가질 수 있을까?

한화생명은 기세가 크게 올라온 상황이다. 리그 개막전 1패를 제외하면 지금까지 패배 없이 줄곧 연승 가도를 달려왔다.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에서 이미 정상급 실력임을 증명했기에 변수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해왔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피드전에서는 배성빈과 박도현이 1, 2위를 달리고 문호준이 뒤를 받쳐주며 역전을 시도하는 상대를 막아내는 한화생명의 작전을 다시 볼 수 있을 듯하다.

락스 게이밍은 스피드전에서 이재혁의 분발이 필요하다. 팀의 핵심이자 에이스 이재혁이 1위를 치고 달려야한다. 그러나 한화생명 역시 이재혁의 실력을 잘 알고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심한 견제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템전에는 양 팀 에이스들의 대결이 관전 포인트이다. 아이템전 최강 선수라 불리는 한화생명 이은택의 노련함과 락스 게이밍 사상훈 선수의 재기발랄함이 어우러지기에 쉽게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다.

개인전 결승은 문호준, 김응태, 유창현, 유영혁, 박인수, 이재혁, 전대웅, 신종민이 출전하여 대결을 벌인다. 실력있는 선수들이 대다수 올라온 상황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일정

팀전
결승 - 한화생명e스포츠 vs 락스 게이밍 16일 - 오후 6시

개인전
결승 - 문호준, 김응태, 유창현, 유영혁, 박인수, 이재혁, 전대웅, 신종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