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녀스튜디오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 홍보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는 지난 3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였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강림 : 망령인도자’는 저승괴물의 반란으로 이승과 저승의 경계가 붕괴되면서 악귀가 모여 대륙을 휩쓸 무렵, 이승을 지키기 위한 신의 후예가 인간계로 강림하면서 악귀로부터 인간을 구출하고 진정한 신으로 거듭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에 유저는 인간계로 강림한 선택받은 자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강림 : 망령인도자’는 액션영화와 같은 박진감넘치는 전투를 담은 3D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스릴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 및 정교한 3D 화면으로 이승을 넘는 순간의 짜릿한을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사전예약을 하고 공식카페에 가입을하면 문화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소녀스튜디오의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강림이 되기위해 디테일적인 면에 심혈을 기울여 최고의 게임체험을 위해 노력했다”고 전하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스타와 함께 강림의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