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개발자 트위터를 통해 아제로스 차퍼의 얼라이언스 바이크인 '용사의 서슬바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제로스 차퍼는 호드와 얼라이언스를 대표하는 바이크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4월 18일부터 6월 6일까지 8주간 진행 및 방송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마지막에 치뤄진 투표에서 호드가 승리하면서 호드 바이크가 게임 내에 탈것으로 구현(대장군의 살육전차)되었으며, 호드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었다.


▲ 얼라이언스 바이크 출시를 알리는 개발자 트위터
(출처 : https://twitter.com/WarcraftDevs/status/540203894081482752)



얼라이언스 바이크는 투표에서 패배했지만 유저들의 요청에 의해 호드와 마찬가지로 게임 내 탈것으로 구현되기로 했고, 확장팩 출시 후에 등장하게 된 것이다.

다만 얼라이언스 바이크는 무료로 제공되지 않으며, 구입에 게임 내 금화로 10만 골드가 필요하다. 현재, 스톰윈드 구 시가지에 중앙에 있는 파울리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이로써 '아제로스 차퍼'에서 제작된 두 바이크 모두 게임 내에 구현되어 각 진영에서 탑승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지난 11월 20일 국내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주둔지와 영웅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12월 4일에는 확장팩 첫 공격대인 '높은망치'가 공개될 예정이다.






▲ 스톰윈드 구시가지의 파울리가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