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S2014] 개발자와 유저, 코스튬플레이가 모두 같이! '게임넥스트 써밋 2014' B2B 부스 풍경기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오늘부터 3일간 개최되는 차세대 모바일 컨퍼런스, '게임넥스트 써밋 2014'의 현장에는 참가자들이 모두 관람할 수 있는 B2B관이 마련되었습니다. 보통 비즈니스적인 만남이 잦은 B2B(Business-to-Business)관은 대부분 관계자들만 드나들 수 있고, 일반 관람객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라 굉장히 특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개발자들과 관계자, 그리고 관람객까지 모두 편안하게 교류할 수 있는 굉장히 독특한 공간이었죠. 소규모 개발사부터 해외 개발사들, 국내 대형 개발사들까지 모두 참석하여 행사의 열기를 한층 후끈하게 달궜습니다.
'게임넥스트 써밋 2014'가 주로 모바일 게임들을 다뤘지만, B2B관에서 만큼은 온라인 게임이나 차세대 엔진, 심지어 증강현실 하드웨어인 '오큘러스 VR'의 2세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됬습니다. 깜짝 코스프레가 등장하기도 했던 '게임넥스트 써밋 2014' B2B관 현장을 필름에 담아봤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3]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26]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올 여름 선보인다 [1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반지의 제왕 새 영화 '헌트 포 골룸', 2026년 나온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동영상] K-메트로배니아 '리전 오브 저지먼트', 최신 정보 공개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09 |
▶ [뉴스] 1분기 영업이익 37억원 넷마블, '나혼렙' 첫날 매출로..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