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기반의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금일(24일) 네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상대의 장수가 남성일 경우 장수부대의 공격력을 대폭 하향시키는 특수 장수 '소교'와 특수전법 화소연영을 구사하는 '육손'을 추가한다. 113레벨의 지선 던전, 50레벨 이상 시 개방되는 일상임무 및 서버패권 쟁탈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이며, 7급 국가 개방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국가전 주공경험치 추가수익모드 추가로 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관원특권 페이지 개선과 제련시스템 개선, 튜토리얼 오류 수정 및 기능 개선, 서버전 개선 외에도 기타 버그 수정 등으로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PK'는 내달 24일(일)까지 세계대전에 참여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패왕전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며, 5명에게는 시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PK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해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최적의 게임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