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모바일 SNG ‘룰더스카이’에서 복날을 맞이해 이벤트를 29일 실시한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친구의 작물 케어 시 제공되는 달걀을 활용해 최고의 삼계탕을 만드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빛나는 달걀은 빛나는 벽돌로, 노란 달걀은 노란 벽돌로 깨뜨릴 수 있으며, 랜덤으로 ‘삼계탕 한옥’ 건물 또는 ‘병아리’, ‘꼬끼오 닭’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시계 태엽을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건물 ‘시공의 문’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시공의 문’을 설치한 유저에게 한 달간 혜택을 제공하고, ‘알짜 보물상자’에서 해당 건물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2배로 높여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공의 문 미스터리 퀴즈를 맞춘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공의 문’ 또는 ‘은열쇠’ 10개, ‘50 이벤트 스타’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내달 4일까지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빙고권’ 1개와 ‘3 스타’ 또는 ’10,000 골드’를 매일 지급하고, 첫 결제 팝업을 통해 스타 상품을 구입한 유저에게 최대 ‘500 스타’가 담겨 있는 별 항아리를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