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28일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공략 노하우 및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28일부터 인기BJ '악어'와 '로이조'가 함께 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하며, 오는 29일(금)과 내달 2일(화), 4일(목) 저녁에도 1시간씩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생방송 시청 중 BJ가 제시하는 미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및 현물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좀 더 편하고 재미있게 만나실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아프리카TV 방송을 준비했다” 며, “인기 BJ들과 함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의 진수를 보다 생생하게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아프리카TV 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