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신규 테크니컬 배틀 ‘삼위일체 쟈쟈쟈’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삼위일체 쟈쟈쟈’ 테크니컬 배틀은 총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J3 리코더G’, ‘쟈쟈쟈 전투의상G’, ‘삼위일체 지혜의 고리G’의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난입보스인 ‘초쟈쟈’로부터 5성 드레스 ‘초쟈쟈 전투의상’, 4성 액세서리 ‘격삼위일체 지혜의고리’, ‘초쟈쟈 강화석’ 같은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해당 스테이지의 랭크 1~5 퍼펙트 클리어 보너스를리셋하여, 다시금 프리미엄 티켓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는 26일까지 게임의 알림을 확인한 모든 유저에게 챌린지 티켓 1장, 만능 유리석 1개, 고가의 다이아몬드 1개를 제공하며, ‘기념 보물선2’도 등장해, ‘케이크 커팅 나이프’, ‘플라워 샤워’와 같은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스테이지에서 티아라 획득 시 지급코인이 2배가 되어 코인을 모으기 쉬워지고, ‘요일한정 리미트 스테이지’ 난입률 100%가 되어, 5성 강화석 획득 기회가 크게 늘어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금일부터 22일까지는 요일별로 한정판 아이템인 ‘환상의 드레스 시리즈’와 신규 캐릭터 장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한정 스테이지 이벤트’에서 레어 아이템 획득 이벤트로써 난입률 100%를 진행하며, 22일부터 26일까지는 아이템과 멤버, 스킬의 강화비용이 40% 인하되는 ‘강화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