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

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일본의 모바일 게임사 포노스가 개발한 ‘냥코 대전쟁’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콜라보 스테이지 2종과 보물선이 등장,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및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한 아이템 획득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발차기공주 돌격대’에서는 ‘냥코 대전쟁’에 등장하는 고양이 캐릭터로 구성된 ‘냥코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냥코 스테이지’에서 유저는 ‘냥코 성 인형’, ‘고양이 새 인형’, ‘고양이 UFO인형’, ‘각선미 고양이 인형’등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냥코 대전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냥코 보물선’도 등장하여 액세서리 ‘고양이 공주 피규어’, ‘냥코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

11월 18일부터는 ‘냥코 대전쟁’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소재(통조림)로 구성된 ‘고양이 러쉬’도 함께 등장한다. ‘고양이 러쉬’에서는 ‘프린세스 왕대갈이 인형’, ‘야옹마 인형’등 액세서리와 발차기공주가 입을 수 있는 ‘검은 냥코 발키리 코스튬’, ‘흰 냥코 발키리 코스튬’, ‘녹색 고양이 드래곤 의상’ 등 드레스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또한 ‘발차기공주 돌격대’에서는 ‘냥코 대전쟁’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범위형 연속 공격 캐릭터인 ‘고양이 무트’와 긴 사정거리의 정확한 로켓으로 적을 저격하는 ‘고양이 세발자전거’, 2종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냥코 슬롯’이 등장한다.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냥코 대전쟁’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크로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발차기공주 돌격대’ 유저가 ‘냥코 대전쟁’을 다운로드 받아 ‘매혹의 프린세스 스테이지’와 ‘발차기 공주’ 스테이지를 각각 클리어 하면 각각 ‘고양이 샤먼의 지팡이’와 ‘신의창 야옹그릴’을 지급하며, ‘냥코 대전쟁’ 유저가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다운로드 받아 ‘냥코 스테이지’와 ‘고양이 러쉬’ 스테이지의 RANK1을 클리어 하면 각각 ‘발차기 공주’와 ‘잠자는 발차기공주’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냥코 대전쟁’에 대한 콜라보레이션과 크로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