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4] 상승세 회복! 지스타2014 중간점검, 전년 대비 관람객 12% 증가
이명규 기자 (desk@inven.co.kr)
금일(22일) 지스타 사무국은 지스타2014 3일차를 맞아 일정에 앞서 2일차인 금요일까지의 총 관람객 집계를 발표했다.
1일차인 20일의 방문자 수는 38,829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3%증가했으며, 2일차인 21일 금요일 지스타를 방문한 총 관람객 수는 41, 391명으로, 이는 전년 같은날 대비 7%가량 증가한 수치다. 하여 20일과 21일 양일간 지스타를 방문한 중간 총 관람객 수는 80,220명으로 8만명 선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도 1,2일차 방문객인 71,441명보다 약 12%가량 증가한 수치다.
또한 BTB 비지니스 부스의 유료 바이어 수는 1일차 1,257명, 2일차 266명을 기록,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일차 16.1%, 2일차 77.3%의 증가를 보였다. 3일차인 22일 토요일부터는 본격적인 주말을 맞아 매표소부터 긴 입장줄을 형성하는등 1일차, 2일차를 뛰어넘는 관람객 수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기록으로 미루어 금번 지스타2014는 일반관객과 그 막을 내리는 23일 일요일까지 합쳐 업무상담 양면에서 전년에 비해 뛰어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명규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