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오후 4시부터 12월 1일 오전 10시까지 약 4일간 불사의 사막 테스트 서버가 운영된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불사의 사막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으며 테스트 서버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2종으로, 테스트 기간 동안 50레벨을 달성하는 나만의 방식으로 제왕이 되겠어! 이벤트와 레벨업, 퀘스트, 길들이기 등 각 퀘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유저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불사의 사막의 제왕은 누구인가? 이벤트이다.

불사의 사막 테스트 서버 이벤트[바로가기]




첫 번째 이벤트인 나만의 방식으로 제왕이 되겠어!는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서버에서 5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라비니족의 금화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금화는 본 서버의 지정한 캐릭터에게 지급돼 테스트 서버를 이용하는 동안 본 서버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금화 불이익을 충분히 상쇄할 수 있는 보상이다.

▲ 테스트 서버에서 50레벨을 달성하면 금화 10개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시 세 개의 작은 미션으로 나뉜다. 불사의 사막의 제왕은 누구인가라는 부제의 이 이벤트는 레벨업의 제왕, 퀘스트의 제왕, 길들이기의 제왕으로 구성된다.

레벨업의 제왕은 테스트 서버 오픈 기간 동안 최초 50레벨을 달성하는 미션이고, 퀘스트의 제왕은 불사의 사막 NPC를 도와 가장 많은 퀘스트를 완료하는 미션이다. 단, 이 경우 반복퀘스트는 중복 카운트 되지 않으며 1위가 2명 이상일 경우 완료 순서에 따라 순위를 결정한다.

마지막으로 길들이기의 제왕은 정예등급 이상 펠로우를 많이 길들이는 미션이다. 이 역시 중복 펠로우는 최초로 길들이기를 성공한 1회만 적용되니 최대한 많은 종류의 펠로우를 고루 길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각 미션 1위에게는 엘룬 1,000개와 신비로운 고급 펠로우 상자로 구성된 엘룬의 축복 패키지, 2위부터 5위에게는 신비로운 고급 펠로우 상자를 하나씩 지급한다. 당첨자 아이템 지급은 12월 10일 정기점검 시 지급되며, 계정의 홈페이지 대표 캐릭터로 상품이 지급되는 점 유의해야 한다.

▲ 두 번째 이벤트의 세 가지 미션


▲ 보상 역시 괜찮은 수준이다.



불사의 사막은 지난 7월 멸망의 공역 업데이트로 마무리된 파르나 Part 3 이후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신규 지역과 펠로우, 2종의 인스턴스 던전과 1종의 레이드 던전, 필드 레이드 보스와 PvP 전장 등으로 무장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