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네오위즈씨알에스 ]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네오위즈 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하여 서비스하는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신규 맵 업데이트를 알렸다.

총 8개 클래스가 분포되어 있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각 클래스의 역할이 분명하며 빠르고 타격감 있는 전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미지의 협곡”은 역대 최고 난이도의 파티 필드로 몬스터의 빠른 리스폰과 높은 난이도를 통해 협력을 요구하도록 이루어진 맵이다.

일반 몬스터와 정예 몬스터로 이루어진 이번 맵은 몬스터의 강한 능력에 비해 낮은 체력을 갖춘 밸런스로 긴장감 있고 빠른 전투가 진행되며, 여타의 필드에 비해 높은 소울 경험치로 캐릭터 성장과 재미, 아이템 파밍 모두를 만족하도록 제작되어 있다.

필드 내에 분포된 모든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 및 랜덤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광영을 드롭하며, 협곡 고유의 7종 칠혼카드를 모두 착용 시 큰 폭으로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한다.

또한, 맵 업데이트에 맞춰 최대 레벨이 60까지 증가하며 성장을 위한 경험치 200% 증가 물약도 랜덤 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까지 꾸준한 편의 위주의 업데이트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업데이트 역시 유저들이 원하던 업데이트로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