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 워페어' DLC, 'Exo Zombie Havoc' 영상


작년 출시 이후 좋은 평가를 받은 '콜오브듀티'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 워페어'의 새로운 DLC 영상이 공개되었다.

'Exo Zombie Havoc'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 워페어'의 특징인 '엑소슈트(외골격 슈트)'를 착용하는 좀비 떼로부터 생존해나가는 장면을 보여준다. '좀비 모드' 자체는 FPS게임에 흔하게 등장하는 소재이지만, 엑소슈트를 착용하고 빠른 속도로 날아오는 좀비의 모습은 굉장히 위협적이면서도 '콜오브듀티: 어드벤스드 워페어'만의 차이를 잘 보여준다.

특이한 점이라면, 이번 DLC역시 유명 영화배우들을 본뜬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사실이다. 본편에서 '케빈 스페이시'의 연기를 볼 수 있었다면, 이번 DLC에서는 영화감독이자 배우인 '존 말코비치', 최근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 출연했던 '빌 팩스턴', 그리고 '스크림'에서 연기한 '로즈 맥고언', 마지막으로 '퓨리'에서 군인을 연기했던 '존 번설'까지 만나볼 수 있다.

'Exo Zombie Havoc'은 1월 27일, XBOX Live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다른 플랫폼도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