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거울전쟁)에서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붉은보석의 설 이벤트는 2월 11일(수)부터 25일(수)까지 약 보름간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과 동일한 레벨부터 200 이상인 몬스터를 사냥하면 방어력과 공격속도, 모든 마법저항이 5%씩 상승하는 ‘당근반지’와 을미년의 성취운(경험치 2배), 재물운(아이템 획득률 2배), 건강운(HP, CP 100% 회복)이 랜덤으로 주어지는 ‘복주머니’를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내에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NPC ‘Event 도우미’를 찾아가면 설 특별 아이템 ‘떡국’과 ‘만둣국’을 골드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떡국은 최종 대미지 30% 증가, 만둣국은 체력과 방어력 30% 증가의 효과가 있으며, 각각의 지속시간은 10분이다. 해당 아이템은 오로지 설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파기된다.

이 외에도 붉은보석 이용자라면 누구나 유니크 아이템을 단 1골드에 빌릴 수 있는 장비대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거울전쟁에서는 긴 연휴 동안 거울전쟁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버라쥬 필드와 보스 퍼레이드 각 1종을 2월 12(목) 추가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일(일)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계정별로 1일 1회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8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가 150% 증가하는 버닝 타임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빠른 레벨업을 돕는다.

또한, 아이템 몰에서는 2월 26일(목)까지 설빔 및 기능성 아티팩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오는 3월 5일(목)까지 당근 충전 시 충전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추가 당근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