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의 티징페이지를 오픈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는 중국 삼국시대 배경의 다양한 장수가 등장하는 전략SNG로, 다양한 삼국 장수를 등용 및 육성할 수 있음은 물론,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병종 구성’, 실제 삼국시대를 기반으로 하는 광활한 맵, ‘정사이벤트’ 등 전통 삼국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요소를 한 번에 담아냈다.

또한, ‘삼국지맹장전’ 속 전장은 전략SNG의 일반적인 PvP 약탈모드인 ‘공성전투’와 PvE 요소를 지닌 ‘천하통일’ 모드로 나눠져 있는데, ‘공성전투’는 빠르게 자원을 획득하기 위해 랜덤으로 매칭된 적을 공격하는 가장 기본적인 전투방법이며, ‘천하통일’은 120여 개 지역으로 나뉜 영토를 차지하는 특별한 모드이다. 이 두 모드를 기본으로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유저 성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최강군주로 군림하기 위한 ‘군단전’시스템 등 다채로운 전장모드도 경험할 수 있어 삼국지를 사랑하는 유저 뿐만 아니라 삼국지를 전혀 모르는 유저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올 게임임이 분명하다.

오늘 오픈된 티징페이지에서는 ‘유비’, ‘조조’, ‘손권’ 등 위·촉·오 대표 장수들의 개성을 명품 목소리연기로 유쾌하게 풀어낸 티저 영상 감상과 함께 사전예약 알림 신청도 가능하며, 사전 알림 서비스 신청자는 ‘삼국지맹장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되는 당일 SMS를 통해 이와 관련된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다수의 삼국지 게임 서비스로 유저들이 원하는 삼국지게임이 무엇인지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삼국지 매니아 분들은 물론, 개성 없는 전략SNG에 지치신 유저분들이라면 삼국지맹장전을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사전 알림 서비스는 티징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