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의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올레마켓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썸툰 시즌2’와 계약을 전격 체결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와 계약을 체결한 ‘모히또모히칸’ 작가의 ‘썸툰 시즌2’는 달콤하고 쌉싸름한 감정이 시작되는 수천수만가지의 순간들을 파스텔톤 색감으로 포근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웹툰으로, 얼마 전 단행본으로 발행되고 작가 사인회가 열릴 만큼 독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달달하고 가끔은 애달픈 웹툰 ‘썸툰 시즌2’의 귀여운 그림체를 활용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제작할 계획이며, 극대화된 액션과 가슴 절절한 감성 요소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성공리에 사전예약 중인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친구 번호 등록 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목표 인원을 달성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SNS를 통해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할 경우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올레마켓웹툰의 인기작 썸툰 시즌2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통해 조만간 만나볼 수 있게 된다”며, “강렬한 액션을 즐기시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