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뭐든 다 말해드립니다! 100일 맞은 '클로저스', 첫 유저 간담회 현장
정재훈,이문길 기자 (desk@inven.co.kr)
어느새 문을 연지도 100일을 훌쩍 넘겼습니다 누군가에겐 '맞춤형'이요, 또 누군가에겐 접근조차 힘든 게임. 바로 '클로저스'입니다.
어느날 열린 차원의 문. 그리고 그것을 막기 위해 나선 능력자들. 그런데 그 능력자들이 죄다 학생들입니다. 그것도 매우 잘생기고 이쁜 학생들입니다. 이쪽 세계를 잘 모르는 게이머들에게는 의아한 일이죠. 하지만 결코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말할수 있다는 건, 웬만한 이들은 쉽게 가지지 못하는 용기이니까요.
2015년 4월 19일, 강남 넥슨 아레나엔 조금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참가 인원은 단 50명. 오로지 선택받은 클로저만 모인 '클로저스 유저 간담회'입니다. 과거에 대한 반성과 앞으로의 길에 대한 이야기로 꽉꽉 들어차 있던 2시간. '클로저스 유저 간담회'의 현장 풍경입니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5]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