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LEX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가 인크로스와 공동 운영하는 신개념 카드 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이 신규 성우음성 적용 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검은삼국’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2위까지 올라가는 저력을 보여준 바 있으며, 이후에는 안드로이드 및 iOS 마켓에서 10위권을 유지하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했다. 특히, 신규 성우음성이 적용되고 난 직후부터는 또 한번 차트 역주행의 주인공이 되며, 인기 무료게임 1위까지 올랐다.

‘검은삼국’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지난 10일(금) 적용한 신규 성우음성은 기존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결과물로써 이번 음성 적용을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고,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에 유저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검은삼국’은 7월 22일(수)까지 공유와 인증 2가지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500금화와 500만 엽전, 희귀보물상자와 열쇠 10개로 이루어진 패키지를 증정하고, 실제 게임플레이 화면을 공식 카페에 올리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금화와 500만 엽전, 제련석 20개, 진급환약 50개, 120체력 패키지를 증정한다.

수준 높은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스킬 이팩트, 삼국지에 혼 개념을 도입한 신비로운 분위기로 유저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카드 RPG ‘검은삼국’은 빠른 속도감과 전략성 짙은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검은삼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삼국’은 구글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