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노어 지역에서 비행 탈것을 사용할 수 있고 PvP 용병 모드가 도입되는 6.2.2 패치가 9월 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국내 서버에 적용되었다.

이번 패치로 시간여행 던전을 돌아서 "시간왜곡의 훈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었는데, 시간여행 던전을 처음으로 방문하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뒤에 퀘스트 아이템인 "얼어붙은 시간왜곡의 프리즘"을 얻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시간왜곡의 훈장 5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한 번 정도는 꼭 방문해서 두둑하게 훈장을 챙기도록 하자.


▲ 달라란 중앙 분수대인 룬위버 광장에 있는 시간여행 상인 오진



시간왜곡의 훈장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특히, 675레벨의 장비는 훈장 25개로, 장신구는 훈장 50개로 구할 수 있어서 복귀자나 신규 유저가 아이템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또한, 시간왜곡의 훈장 5,000개로 신규 탈것인 "무쇠결속 망령군마의 마구"를 얻을 수 있고, 계승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고대의 계승 방어구 외피나 리치왕의 분노 확장팩 평판을 올릴 수 있는 훈장 아이템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달라란 분수대 앞은 인산인해를 이루는 중이다.


▲ 훈장 5,000개로 구할 수 있는 무쇠결속 망령군마의 마구 / 출처: Wowhead


달라란에 있는 시간여행 상인 오진을 통해 시간왜곡의 훈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탈것이나 장난감, 675레벨 장비 등이 있으며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시간왜곡의 훈장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