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게임 내 탈것인 ‘섬뜩한 칼날약탈자’를 금일부터 9월 23일(수)까지 한시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섬뜩한 칼날약탈자’는 게임 내 등장하는 괴물인 ‘칼날약탈자’의 모습을 하고 있는 탈것으로, 구입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행 능력을 갖추었기 때문에 지난 9월 3일에 적용된 6.2.2 패치의 ‘드레노어 길잡이’라는 게임 내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드레노어에서 이 탈것을 이용해 비행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구매 후 ‘섬뜩한 칼날약탈자’를 활성화하면 단일 Battle.net 계정에 속한 현재 및 미래의 모든 캐릭터에 적용되며, 각 캐릭터의 애완동물 및 탈것 도감에 나타난다. 또한 ‘섬뜩한 칼날약탈자’는 각 캐릭터가 지닌 최고 타기 숙련도에 맞춰 자동으로 속도가 변하는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을 지원한다.

‘섬뜩한 칼날약탈자’는 금일부터 9월 23일(수)까지 한시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인 12,500원(부가세 포함)에 배틀넷 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탈것 섬뜩한 칼날약탈자 50% 할인 판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