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영웅의 군단'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걸그룹들이 작은 콘서트와 함께 팬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넥슨은 오늘(5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홀에서 '아이돌의 군단'을 개최하고 '영웅의 군단' 홍보 모델로 활동했던 아이돌을 한자리에 불러모았다. '영웅의 군단'은 넥슨이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주요 대상층을 고려해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걸스데이', '시크릿', 'A.O.A' 등 인기 걸그룹을 기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영웅의 군단'은 총 120여 종의 영웅과 방대한 줄거리를 지닌 게임으로 다른 사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웅대전', '콜로세움', '혼돈의 탑'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로 독일 주립 교향악단이 OST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별의 기도' 등이 수록된 1집 앨범 '레테'와 디지털 싱글 '꽃구름'에 이어 지난 20일에는 2집 앨범 '레테의 연가'를 출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영웅의 군단' OST를 비롯하여 홍보 모델의 미니콘서트와 팬들과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영웅의 군단'을 매개체로 모인 미니 콘서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 걸그룹들의 공연은 2시부터. 현재 시각 12시 40분. 이미 긴 줄이 형성되어 있다.

▲ 요새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설현은 개인 일정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다.

▲ 1층에도 가득한 인파. 약 900여 명이 이번 콘서트를 찾았다.

▲ LED가 내장된 '영웅의 군단' 팔찌

▲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저도요! 저도요!

▲ 진행을 맡은 방송인 서유리.

▲ '영웅의 군단' OST 꽃구름을 부르는 보컬 은토.

▲ 이어지는 걸그룹 'A.O.A'의 공연. A.O.A는 리버스 업데이트 모델이다.






▲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질문지를 바라보는 초아.

▲ 서유리: 찬미씨는 '영웅의 군단'이 좋아요? '서든어택'이 좋아요?
찬미: '영웅의 어택'이요.

▲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도 빼놓을 수 없다.

▲ 서유리: 어린이는 A.O.A 누나들 좋아해요?
아이: 아니오.(단호)

▲ 춤을 춰 포스트잇을 떨어트리는 게임이었다.

▲ '영웅의 군단' 팬들과 게임이 끝나고 다시 공연 시작.






▲ A.O.A에 이어 시크릿이 등장했다.






▲ 시크릿은 '영웅의 군단' 신세계 업데이트 모델이다.

▲ 악의는 없습니다.... 저 진짜 팬이거든요.

▲ '영웅의 군단'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한선화.

▲ "날 보셨어! 날 쳐다보셨어!" (feat. 눅스)

▲ 시크릿은 팬들과 함께 가족오락관에서 봤던 '고요 속의 외침'을 했다.






▲ 파워풀한 댄스. 블랑카 아닙니다.

▲ 마지막 주자는 걸스데이.

▲ 링링마벨 링마벨 링링마벨 링마벨 ♬

▲ ♡ 오빠 영군하자! ♡

▲ 어떤 질문을 보고 있을까.



▲ 팬과 함께한 울리는 벨찾기.

▲ 한 번에 찾고서 크게 놀란 소진.

▲ 뒷 팀이 찾지 못하도록 몸으로 가리고 섞고 있다.

▲ 팬이 한 번에 찾아내자 격하게 좋아하는 민아.

▲ 저... 저요?

▲ 다시 시작된 공연.












▲ 마지막 상품 추첨을 위해 무대에 올라온 엔도어즈 김철희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