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액션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PvP 대전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PvP 모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필살기가 발동하는 전투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지난달 PvP 모드 개발 일정 공개 이후 인터넷 카페와 각종 건담 관련 커뮤니티에는 PvP 모드 업데이트 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 등 기대치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러한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베일에 가려져 있던 PvP 모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현재 개발중인 PvP 모드 필살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PvP 모드 필살기는 전투를 진행하며 일정량의 게이지를 채우면 필살기가 발동,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최강의 전투 스킬로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 등이 어우러져 가슴 뛰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모든 유닛별로 고유의 필살기가 연출되어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며,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 그래픽 효과는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한편 내년 1분기 중 업데이트 예정인 PvP 모드는 최대 16인까지 전장에 참여할 수 있는 8대8 대전으로, 전체 인원이 모두 참가하지 않더라도 최소 요구 조건에 부합하면 매칭이 완료되어 빠르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전 매칭 신청 중이더라도 마을 내에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PvP 모드에 맞춘 전면 수정, 유닛 성장 및 웨폰 시스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