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자사의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 2)’가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를 통해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대만 버전에서는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와 함께 대만 정찰대대 엘리트 요원 ‘와룡해병’을 모델로 개발한 신규 캐릭터 ‘콴’이 최초 공개되며, 캐릭터 음성이 한국어, 대만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6종의 언어로 지원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디렉터는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작에 이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를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정교한 그래픽과 타격감, 사운드 등 한 층 강화된 게임성이 대만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감마니아 타이완’ 마르코 지엔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넥슨과 공고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대만 유저들을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넥슨이 미국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Gabe Newell)과 제휴를 맺고 넥슨이 자체 개발한 FPS게임으로, ‘클래식 미션’, ‘팀 데스매치’, ‘숨바꼭질’, ‘좀비 커맨더’, ‘좀비 크러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달 대만에서 진행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5만 여 명의 유저가 참여했고, 대만 게임 전문 포털 ‘바하무트’에서 슈팅 게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대만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