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네트웍스에서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이 퍼블리싱한 모바일 게임 체인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4월 11일, '체인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1일부로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료 캐시 및 아이템, 다운로드는 금일(4월 12일)부로 중지된다. 서비스 종료에 따른 캐시 환불은 4월 14일(목)부터 5월 27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6월 7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체인크로니클의 마지막을 함께하기 위한 이벤트인 'Good-bye Mr.체인크로니클'가 진행된다. 4월 13일부터 6월 1일 서비스 종료 시 까지 체인크로니클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정령석 200개를 우편함으로 지급한다.

한편, 체인크로니클은 세상 끝의 대륙 '유그도'에서 거대한 '검은 군단'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름없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주인공과 만난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게임이다. 최근 한국에는 2부 '인연의 신대륙' 시나리오까지 진행된 바 있으나 지속적인 접속자 감소와 매출 하락 등으로 결국 서비스 종료를 발표하게 되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체인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