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D.O.S(Dice of Soul)’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1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D.O.S’ 시범 테스트는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사이트(http://dos.nexon.com/)를 통해 12일까지 테스트 신청을 받는다. 안드로이드OS 이용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게임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D.O.S’는 카드게임의 다양한 변수와 보드게임의 콘텐츠로 전략을 세워 즐기는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으로, 보드 판 위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한 타씩 주고 받는 ‘턴 베이스’ 전투 방식을 비롯해 소환사 PVP(Player vs. Player) 대전, 보스전 PVE(Player vs. Environmen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D.O.S’ 개발을 총괄하는 김종환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비롯해 여러 변수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체험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O.S’는 올 하반기 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D.O.S’의 게임 정보와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