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난이도 콘텐츠인 ‘고대 혼돈의 탑’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자동전투 시스템 전면 적용 ▲모험대 시스템 보상 상향 ▲알현실 보상 상향 등 주요 콘텐츠에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먼저 총 30개 층으로 구성된 ‘고대 혼돈의 탑’이 추가됐다. ‘고대 혼돈의 탑’은 기존 ‘혼돈의 탑’과 달리 체력 회복 물약을 사용할 수 없고, 스킬 사용 시에도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특히 높은 층으로 갈수록 몬스터가 급격히 강해져, 상위권 이용자들도 공략하기 쉽지 않다. 30층을 클리어 한 이용자는 공격력 옵션이 붙어 있는 최고급 장비 ‘에인션트 드래곤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자동전투 시스템이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직 정복하지 않은 일반 스테이지에서도 처음부터 자동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시공의 균열’ 어려움 난이도와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에서도 자동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모험대 시스템’ 보상으로 유물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유물 핵’과 ‘유물 결정’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길드 콘텐츠인 ‘알현실’ 보상이 이전에 비해 대폭 상향 조정됐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새롭게 추가된 ‘고대 혼돈의 탑’은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기존 ‘블레이드 for Kakao’ 고수들의 도전 욕구를 충분히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더욱 강력해진 보상과 자동전투 시스템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휴가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7개의 보너스 미션을 완료하여 보석과 프리미엄 펫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는 ‘엘레원의 제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7개의 전투 미션을 완료하면 A급 유물 뽑기권, 빛나는 고대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두 이벤트 모두 8월12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지난 8일 공식 출시한 모바일 FPS게임 ‘팬텀스트라이크’에 이어 정통 FPS ‘오픈파이어’, 원조 넘버원 FPS게임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자신만의 몬스터와 교감하는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 제대로 만든 수집형 RPG ‘골든나이츠’,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프로젝트아크’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