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2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 1 2일차 경기에서 이탈리아협회-시온-피알버닝이 대결에 나섰다. 첫 경기에서는 좀비 간 승리를 주고 받는 가운데 시온이 인간 진형으로 승리를 따내며 피알버닝과 4위 자리를 놓고 대결했다. 시온은 연장전까지 승부를 이어가는 끝에 뛰어난 집중력으로 역전에 성공하며 상위 라운드로 진출했다.

첫 세트에서 이탈리아협회와 시온 모두 좀비 진형으로 승리를 이어갔다. 인간 진형의 수비를 깔끔하게 뚫어내며 순식간에 승리를 주고받았다. 팽팽한 순간 시온의 인간 진형이 승리를 거뒀다. 사방에서 달려오는 좀비들을 각개격파해내며 격차를 벌렸다. 이탈리아협회는 좀비 진형으로 꾸준히 격차를 좁히려고 하는 상황. 이탈리아가 인간 진형으로 과감한 후위 공격을 시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시온이 좀비로 꾸준히 세트를따내며 7:4로 승리를 거뒀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시온과 피알 버닝이 붙었다. 시온은 인간 진형으로 시작부터 철통 방어를 펼쳤다. 피알버닝 역시 인간 진형으로 옥상으로 들어오는 상대를 완벽히 밀쳐내며 한 세트를 만회했다. 인간 진형이 우세해 보이는 상황. 피알버닝이 끈질기게 좀비로 돌파를 시도해 시온을 무너뜨리며 앞서갔다. 시온 역시 1초까지 버티는 인간까지 잡아내며 가까스로 4:4 동점을 만들었다. 시온은 위기 상황에서 막판 저력을 보여주며 6:6 동점까지 이끌고 갔다.

마지막 연장전에서 시온이 인간, 피알버닝이 좀비로 경기를 시작했다. 시온이 뛰어난 집중력과 깔끔한 수비로 첫 라운드를 따냈다. 이어진 상황에서 피알버닝의 박배준이 시수로 떨어지며 불리한 상황을 맞이했다. 좀비 돌격에 집중한 시온은 언덕을 장악하고 승리르 거뒀다.



■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위너스 시즌 1 2일차

1세트 시온 7 vs 4 이탈리아협회 - 이탈리아협화 6위
2세트 피알버닝 6 vs 9 시온 - 피알버닝 5위, 시온 상위 라운드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