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쾰른 메쎄에서 열린 게임스컴2016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7.1패치, 카라잔의 귀환(가칭, Return to Karazhan) 소식이 공개됐다.

군단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카라잔은 공격대가 아닌 5인 영웅 던전으로 총 9명의 우두머리가 존재한다. 시기상으로 에메랄드의 악몽과 밤의 요새 공격대 중간에 공개될 예정이며 스톰하임의 이야기가 진행된다. 군단의 카라잔이 열린 이후에도 저승바람 협곡에 있는 기존의 카라잔은 유지된다고 한다.

7.1 패치를 통해서 카라잔 외에도 나이트폴른 스토리와 관계된 수라마르의 야외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내부적으로 순조롭게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군단이 정식 공개된 직후에 PTR 서버에서 만나게 될 것이다.

한편, 게임스컴에서 개발자와의 짧은 인터뷰도 진행됐다. 개발팀은 기존에 확장팩을 빠르게 출시하는 것에 집중한 나머지 플레이어들에게 안 좋은 경험을 선사했다고 하면서 앞으로는 콘텐츠가 고갈되지 않게 만드는 것에 우선순위를 둘 것이라고 했다.

앞으로는 모든 일이 준비됐을 때 확장팩을 공개할 것이며, 라이브 서버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항상 잘 작동하게 만들겠다고 보장했다. 군단의 공격대는 4~5개월 정도 지속될 것이라고 한다.

※ 아래 영상과 이미지의 출처는 MMO-Champio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