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HOYEGAME이 개발한 ‘리리안 아티스’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리리안 아티스’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보여주는 모바일 MMORPG다. ‘리리안 아티스’의 동화풍 판타지 밝은 배경 속 캐릭터를 다양한 코스튬과 펫으로 꾸미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자랑하고 다른 유저와의 커뮤니티를 즐길 수도 있다.

‘리리안 아티스’에서는 3가지 직업의 귀여운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마법 계열의 강한 공격을 통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원소마법사, 생명력과 방어력이 높아 생존력이 우수하며 각종 타격스킬로 상대방에게 치명타를 주는 로얄나이트, 높은 민첩성과 치명타 확률을 가지고 있어 높은 데미지로 상대방을 한순간에 암살할 수 있는 신비어쌔신이 등장한다.

유저들과 파티를 맺고 즐기는 보스레이드와 같은 PVE 콘텐츠나 다른 유저 혹은 다른 길드원들과 겨루는 PVP 콘텐츠, 다양한 종류의 탈 것과 펫, 코스튬 그리고 게임 속 로맨스를 느끼게 해 줄 결혼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리리안 아티스’는 먼저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기간 캐릭터 랭킹, 펫 랭킹, 전투력 랭킹, 매력천사 랭킹, 던전 달인 랭킹, 악마의 탑 랭킹 등 6개의 랭킹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15일까지 유저는 공식카페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100 다이아를 지급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리리안 아티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큰 기대를 갖고 기다려주신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리리안 아티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리리안 아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