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자사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구글플레이가 진행하는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4일)밝혔다. 또한 클럽오디션은 이를 기념해 아바타 의상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코스튬 폭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클럽오디션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클럽오디션 내 베스트셀러 의상들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코스튬은 클럽오디션 유저들이 즐기는 가장 큰 흥미 요소 중 하나인 만큼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클럽오디션은 ‘오디션’의 IP를 계승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3월 출시된 이래 서비스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 서비스 일주일만에 구글플레이 캐주얼 게임 장르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과를 올렸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최근 결혼시스템을 도입, 게임 내 커플 유저들이 가상 부부를 맺을 수 있게 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해왔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에 선정됨으로써 클럽오디션이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입증되어 기쁘고 구글플레이 측에 감사하다”며 “클럽오디션은 십 수년 전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즐기던 세대부터 지금의 10대, 2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으며, 우리도 지속적인 흥미 요소 제공을 통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