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주 차 일반부 One.Point와 allAD+의 대결에서 AllAD+가 박빙의 대결 끝에 2:0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1세트는 사후 브리핑 패널티로 승패가 결정됐고, 2세트는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AllAD+가 클랜 랭킹 1위 One.PoinT를 제압했다.

프로방스에서 열린 1세트, One.Point가 전반전을 3:2로 승리했다. AllAD+는 5라운드에서 패널티를 받으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이어진 후반전, 치열한 난전이 펼쳐졌다. AllAD+가 후반전에서 뛰어난 운영으로 앞서나갔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One.Point가 사후 브리핑으로 패널티를 받으면서 AllAD+가 승리했다.

드래곤로드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치열한 난전이 펼쳐졌다. AllAD+가 패기를 보여주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AllAD+의 수류탄 적중률이 높았다. 그러나 One.Point가 연이은 기습 공격을 성공시키면서 3:2로 전반전을 따냈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AllAD+의 김희욱이 활약하면서 5:4 로 AllAD+가 앞서 나갔다. 접전 끝에 One.Point가 마지막 라운드를 승리하면서 연장전으로 넘어갔다. 2세트 연장전에서 AllAD+가 박빙의 승부 끝에 승리하면서 2:0 승리를 확정 지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4주 차 일반부 결과

1세트 One.Point 4 vs 6 allAD+ 프로방스
One.Point : X X O O O l X X O X X
allAD+ : O O X X X l O O X O O

2세트 One.Point 5 vs 5 allAD+ 드래곤로드
One.Point : X O X O O l O X X X O
allAD+ : O X O X X l X O O O X

연장전 : One.Point 0 vs 1 all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