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8월 16일에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발매하는 2D 클래식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 ‘소닉 매니아’ 콜렉터즈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8월 9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 콜렉터즈 에디션 소개
‘소닉 매니아’ 콜렉터즈 에디션은 게임 소프트웨어 ‘소닉 매니아’의 다운로드 코드(PlayStation®4버전)이외에 레어한 3종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소닉이 처음 선보였을 때의 세가 게임기인 ‘메가 드라이브’를 받침대로 삼은 30cm 높이의 소닉 피규어는 게임기의 전원을 켜면 친숙한 세가 로고 사운드가 재생된다. 또한, 골드링이 수납된 게임 카트리지 케이스와 소닉 매니아의 캐릭터들이 그려진 메탈 재질의 카드가 특제 콜렉터즈 박스에 동봉되어 있다. ‘소닉 매니아’를 120%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소닉 매니아 콜렉터즈 에디션’의 자세한 내용물은 다음과 같다.

・특제 콜렉터즈 박스
・세가 로고 사운드가 재생되는 30센티미터 피규어
・메탈 재질의 콜렉터즈 카드
・골드링이 포함된 세가 카트리지

■ 소닉 매니아를 위한 소닉 매니아!
‘소닉 매니아’는 ‘소닉’시리즈의 원점인 '소닉 더 헤지혹'를 비롯해 '소닉 더 헤지혹 2', '소닉 더 헤지혹 3', '소닉 & 너클즈’, '소닉 CD'에서 엄선된 주요 스테이지에 새로운 장치를 추가했으며, 이번 작품을 위한 신규 스테이지도 다수 추가한 고전 2D 횡스크롤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픽셀 그래픽으로 표현된 향수와 새로워진 소닉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 세가의 마스코트 소닉
세가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캐릭터인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은 1991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이래 다양한 게임기용 작품으로 발매되어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5억 개를 넘어서고 있다(다운로드 판매 포함). 25주년을 맞아 한 걸음을 내디딘 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닉 매니아’ 콜렉터즈 에디션의 소비자 가격은 78,000원이며, 온라인 게임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