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의 자회사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는 PSP전용 소프트웨어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이하 팡야 포터블) 공식 홈페이지(http://console.ntreev.com/psp/pangya/)를 19일 오픈한다.

팡야 포터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닝 곡과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편집한 프로모션 영상과 주요 캐릭터들의 다양한 플레이 장면을 담은 캐릭터 소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 투어 모드, 코스 소개 등의 메뉴들을 통해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

또한, 엔트리브는 팡야 포터블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08 지스타에 출전해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테스트 모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엔트리브 김배헌 디렉터는 "오랫동안 팡야 포터블 소식을 궁금해 하셨을 팬 여러분께 공식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현재 연내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이 한참 진행 중인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팡야 포터블은 전세계적으로 1,2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PC용 인기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를 휴대용 플랫폼인 PSP에 맞춰 새롭게 개발한 게임으로 온라인 버전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게임성을 PSP의 성능에 맞게 구현해 연내에 선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