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가 오는 9월 27
일 오후 8시 신규서버 '엘카미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한 성인 MMORPG로서, 쿼터뷰 시점, 탄탄한 계획 경제 시스템, 높은 자유도와 간편한 조작, 자유로운 PVP와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신규서버 '엘카미나'는 '하드코어 클래식 리뉴얼'이라는 컨셉으로 신규 지역인 '엘카미나'와 함께 신규던전 '마력의탑'이 추가 되었으며, 신규 PK 장비 추가 등 기존과 차별화되면서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여러 요소들이 추가되고 수정되었다.

한편, 사전신청자 전원에게 초반 캐릭터 육성에 강력한 힘을 실어줄 장비 패키지인 '카도르의 9검 5셋'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와 함께 레벨달성, 사행시 짓기, 추석맞이, 불타는 주말, 엘카미나 사냥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엘카미나 서버' 오픈을 준비하면서 유저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콘텐츠와 서비스가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하고 준비를 해왔다. 새롭게 시작되는 ‘엘카미나 서버’와 함께 콜오브카오스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콜오브카오스의 테스트서버 초기화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