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CFK는 오늘(11월 2일, 목) 일본 카도카와 게임즈의 롤플레잉 게임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를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 양 기종으로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지난 2011년 발매되었던 정통파 3D 액션 게임 '엘 샤다이(El Shaddai: Ascension of the Metatron)'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성경을 모티브로 하는 천사와 악마, 그리고 타천사들이 인간계를 둘러싸고 분쟁하는 신화구상(神話構想)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다크 판타지이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에서 플레이어는 현대의 신비한 현상을 다루는 오컬트 잡지 '로스트(LOST)'의 기자이자 본 이야기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가 되어, 자신을 천사라고 칭하는 여성 '루아'와 함께 각지에서 발생하는 괴기사건의 수수께끼를 찾아 취재하고 사건의 진상에 파고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우리가 사는 현대의 실제 배경을 바탕으로 구성된 일본의 각 지역을 이동하며 '취재'를 통해 소문과 정보를 모으게 된다. 여러 사람을 통해 모은 정보들을 취합한 단서로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면서 첨차 큰 사건으로 번져나가는 이야기 속에서 플레이어는, 인간계를 둘러싸고 힘을 겨루고 있는 천사와 악마 그리고 타천사들의 싸움에 발을 들이밀게 된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정통파 던전 RPG로서, 탐색과 전투도 던전RPG의 기본에 충실하게 구성되어 있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적인 '아스트럴체(천사, 악마, 타천사)'는 동료로 만들어 사역할 수도 있으며, 그들의 다양한 특성과 스킬, 그리고 각 아스트럴간의 상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진행과, 그들을 육성시켜 더욱 강한 존재로 진화시키는 등 게임 안에 다양한 파고들기(야리코미) 요소가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더 로스트 차일드'를 패키지로 구매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아스트랄(동료)로서 엘 샤다이의 주인공이 어둠에 물들어 변한 ‘다크 이노크’와 ‘네필림’을 증정하며, 여기에 현지에선 매장 특전으로 제공했던 다운로드 콘텐츠 3종을 받을 수 잇는 바우처 코드를 함께 제공한다.

깊이 있는 스토리, 전략적인 전투와 던전을 헤쳐나가는 재미까지 다양한 요소로 무장한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PS4 59,800원, PS Vita 5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