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오후 6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의 7주 차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7주 차에서는 Oz-판타스틱과 펜타 제닉스의 팀전 4강 2경기, 그리고 개인전 16강 B, D조 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Oz-판타스틱은 지난 2월 3일 아프리카 위너를 상대로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정승하가 이중선을 꺾고 4강에 일찌감치 진출을 확정 지었다. 반면, 펜타 제닉스는 같은날 라이벌인 게임킹에서 승자전에서 패배하며 최종전으로 탈락했고, 최종전에서 형제팀인 펜타휠스를 잡고 4강에 진출했다.

최종전을 통해 4강에 올라 도전자의 느낌이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객관적인 전력에서 펜타휠스가 아프리카 위너를 압도한다.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인 유영혁과 아이템전의 황제 이은택, 거기에 같은 팀원은 유영혁조차 위협할 차세대 레이서로 주목받고 있는 김승태와 유창현이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오히려 빠르게 4강에 올라온 Oz-판타스틱은 한달 정도 경기가 없어 감각을 잃었을 가능성도 있어 큰 이변이 발생하지 않는한 펜타 제닉스의 승리가 점쳐진다.

한편, 개인전에서는 16강 B조, D조 경기이며, '황제' 문호준이 출전한다. 문호준은 승부 예측에서 압도적인 지지도를 얻고 있고, 듀얼레이스 시즌2 개인전에서 우승한 김승태 역시 강력한 승자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4강 2경기 - Oz-판타스틱 VS 펜타 제닉스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7주 차 일정

팀전

4강 2경기 - Oz-판타스틱 VS 펜타 제닉스

개인전

16강 B&D조 - 문호준, 이승교, 황인호, 김승태, 정승하, 이준용, 유창현, 박현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