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ROHAN)이 '신들의 반격 : 제4장 신들의 수호자'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 등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들의 반격 : 제4장 : 신들의 수호자'는 지난 연말부터 진행된 로한의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젝트 중 하나로 이번이 4번째 연결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타이틀 그대로 강림한 신들을 지키는 강력한 수호자가 등장한다. 게일, 마레아, 로하 등 각각의 수호자들을 통해서 신의 파편, 신의 결정, 신의 정수, 경험치 주머니 외 무기를 및 방어구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새로운 PvE 타이틀 퀘스트도 진행할 수 있다.

로한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장비를 강화할 때마다 강화 성공확률을 높혔다. 또한 봄맞이 이벤트 기간 중 강화 상품 4종을 특별 판매한다. 또한 봄맞이 이벤트 기간 중 신규가입 또는 임시 휴면을 해지한 분들에게는 획득경험치 300% 추가, 보스 몬스터 출현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하는 VIP 서비스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 부장은 “시리즈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신들의 반격 4장 신들의 수호자는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퀘스트의 등장으로 게임을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니 로한만의 특별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신들의 수호자’ 업데이트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