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8년 12월 13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용 타이틀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의 사전 체험회를 총 3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회에서는 PlayStation™Store에서 배포 중인 「선행 체험판」과 같은 스토리 초반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는 물론 『저지 아이즈』의 플레이 스팟을 체험하는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스팟으로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은 「VR 쌍륙:다이큐」, 「드론 레이스」, 「KAMURO OF THE DEAD」 총 3종이다. 게임을 체험한 유저에게는 「저지 아이즈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11월 24일(토)에 진행하는 「 PlayStation 파트너샵+ 코엑스점(서울)」 체험회에서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의 나고시 총감독의 사인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회를 시작하는 11월 17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발매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PS4™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타이틀을 제공한다. 체험회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PK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