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Zul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개발사 텐센트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 전쟁의 서막(이하 오크)’에서 이마트24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마트24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을 구매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실버 보물, 화려한 보석주머니, 20만 KR, 순금 보물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용자는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을 구매 후 받은 QR코드로 접속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오크’는 웅장한 세계관 속 광활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이다. 이용자는 총 108가지의 다채로운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들이 지닌 각각의 무기와 특성을 활용해 더욱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이 서로 협력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거대 보스 레이드를 비롯해 3대 세력이 치열하게 다투는 분쟁과 다양한 길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음은 물론 채광이나 낚시, 요리와 같은 특별한 라이프형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어 이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오크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마트24와의 제휴를 통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게임을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오크와 함께 이용자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