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보노' 김기범의 올라프 중심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한 세트를 내준 한화생명e스포츠(HLE)는 과감하게 출발했다. '보노' 김기범의 올라프가 상대 정글 지역에서 버프와 정글 몬스터를 빼앗으며 성장에서 앞서갔다. 이후에도 라이너들과 함께 상대 정글 지역으로 들어가 버프를 빼앗으며 주도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라이너들도 상대를 밀어넣으며 골드 격차를 4천 이상까지 벌릴 수 있었다. 협곡의 전령으로 미드 1차 포탑마저 손쉽게 밀어낼 수 있었다. KT가 교전을 열어 변수를 만들어보려고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공격을 받아낸 HLE가 봇 라인을 확실히 장악해 드래곤과 봇 포탑까지 가져가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KT 역시 이대로 무너지지 않았다. 탑 지역에서 '비디디' 곽보성의 조이가 '라바' 김태훈의 리산드라에게 CC를 적중해 손쉽게 끊어내는데 성공했다. 1킬이었지만 탑 라인 포탑까지 밀어낼 수 있었다. 하지만 미드 지역 교전에서 HLE가 강력한 힘을 발휘해 역전의 의지를 꺾었다. 아군의 지원을 받은 '트할' 박권혁의 우르곳이 밀고들어가 대거 킬과 함께 급격히 성장했다. 우르곳이 정면에서 단단히 버티는 가운데 KT의 노림수를 받아치며 HLE가 득점을 이어갔다.

바론을 가져간 HLE는 3억제기를 손쉽게 밀어냈다. 핵심 딜러인 '상윤' 권상윤의 이즈리얼이 끊겨도 흔들리지 않았다. 다시 재정비를 마친 HLE는 대규모 미니언을 몰고와 넥서스를 파괴하며 한 세트를 만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