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플래직 ]


플래직(대표 진솔)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의 관객들을 위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 인증샷 스태츄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관객 개인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예매 인증샷과 함께 호드 / 얼라이언스 / 중립을 택한 이유를 가볍게 설명하면 된다. 인증샷 게시글에 포함되어야 할 필수 해시태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라이브콘서트 #플래직 #와우콘서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콘서트'다.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예매자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참여 완료 소식을 알리기 위해 플래직 SNS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야 한다. 참여기간은 4월 4일까지이며 당첨자 개별공지는 4월 5일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나눠주는 이벤트 경품의 경우 최우수상은 총 2명으로 1인당 사울팽 스태츄와 그레이메인 스태츄 중 하나를 증정한다. 우수상 6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게 된다. 경품은 티켓 인증자와 구매자의 이름이 같은지 확인한 뒤 공연장에서 받을 수 있다. 

동시에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작성하면 4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일리단 스태츄(2명), 실바나스 스태츄(2명) 등의 경품은 공연 당일 제공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당일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며 여러 VIP 게스트도 참석한다. 

플래직 관계자는 "이벤트들은 예매가 시작된 후 큰 성원을 보내주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한 것"이라며 "2월21일 공연장 1층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 지 4일 만에 전석이 매진됐고 3월6일 시작된 2층 예매도 약 20여 석 남은 상태"라고 말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아름다운 영상과 다양한 특수 효과가 가미된 새로운 클래식 콘서트로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합창을 통해 게임의 웅장함과 감동을 다시 한 번 맛볼 수 있는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