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주)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4월 11일 신규 용병 [히폴리테]를 업데이트 한다.

신규 용병 [히폴리테]는 2018년 3월 나인테일 용병 업데이트 이 후 아틀란티카 온라인에 1년만에 업데이트 되는 용병이다. 활을 무기로 사용하며 뛰어난 활솜씨와 주술능력을 겸비하여 아마조네스의 역사상 최연소의 나이로 왕좌에 오른 [히폴리테]는 지금까지와는 없었던 기본 공격 범위와 높은 데미지의 공격 스킬, 뛰어난 버프 스킬을 자랑하는 용병이다.

아군의 전체의 공격력과 연타율, 명중률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 ‘여왕의 지휘’와 아군의 상태이상 회복 및 기절 상태를 예방하는 버프 스킬 ‘아마조네스의 주술’ 그리고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히며 공격력과 명중률을 낮추는 디버프 효과를 가진 공격 스킬 ‘저주의 화살’로 모든 전투에서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신규 용병 [히폴리테]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히폴리테 성장 이벤트와 함께 히폴리테와 히폴리테 마법책, 히폴리테 전용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의 이벤트 던전에서는 장비 상자와 버프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히폴리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