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FK


CFK는 오늘(4월 25일, 목) PlayStation®4 전용 신작 한글화 액션 롤플레잉 게임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를 포함한 호화 스탭진이 집결해 제작한 PlayStation®4 신작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성마도이야기」로 친숙한 ‘모타’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표면에 내세우면서도 본격적이고 진지한 모험 이야기를 다루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 작품의 무대는 전쟁으로 황폐화된 멸망해가는 지구, 주인공은 군인으로서 국왕의 명을 받들어 인류 최후의 희망인 “위대한 힘”을 찾아 시작의 사막을 탐색하게 된다. 탐색을 진행하면서 숨겨졌던 역사와 진실이 밝혀지는 시리어스한 분위기로 전개되는 멸망의 세계를 무대로 하는 다크 판타지이지만, 다른 한편에서 전개되는 개그 만발의 각종 서브 이벤트들이 플레이어의 긴장을 풀어준다.

필드 탐색과 전투는 액션 RPG 형식으로 진행된다. 탐색 중에 심리스로 돌입하게 되는 전투에서는 주인공 퀸을 조작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두 명의 동료와 함께 싸우게 된다. 적은 각각 움직임에 개성이 있어, 거리감과 어떻게 약점을 공략할 것인가가 중요하다. 특히 보스 전에서는 동료 선택과 퀸이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전략이 달라지기에 사전에 작전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회복을 하거나 장비를 구입하는 중, 탐색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인 “거점”. 거점에서는 탐색 중에 얻은 소재를 팔아서 자금을 만들어 시설을 만들거나 확장하는 것으로 발전한다. 효율 좋게 발전시키면 모험도 보다 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밖에도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글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오늘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된다.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기구입 특전으로서 스페셜 무기 「드레드노트 루나」를 5월 16일까지 제공하게 된다.

동료를 이끌고 위대한 힘을 찾기 위해 모험하는 액션 RPG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및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