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SIEK는 어김없이 '플레이엑스포'에 참전했습니다. 지난해보다 세 배가량 규모를 늘렷고, 출전 타이틀수도 18개로 확 늘어났죠. 벌써 7년 연속으로 참여하는 SIEK의 플레이스테이션 부스는 플레이엑스포에서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는 부스중 하나였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화되고, 정식 넘버링으로는 13년만인 '킹덤하츠3'의 한국어판 시연 장소는 존이 따로 마련되었고, 게임 시연 부스 구성도 PS VR과 일반 PS4 타이틀로 나뉘어서 내부 동선 자체를 깔끔하게 설계한 게 특징이었죠.

여전히 PS VR은 관람랙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그중에서도 '비트세이버'는 독보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즐긴 타이틀이었습니다. 물론 킹덤하츠3 한국어판의 시연도 따로 존을 마련한 이유를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방문했고요. 그럼 콘솔 뿐 아니라 VR에 관심있는 관람객들을 사로잡은 SIEK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의 모습을 한 번 보시죠.

아침 일찍, 거의 오픈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부스로 가보...

...기전에 일단 킹덤하츠3로 달려가봅니다.

킹덤하츠 시연존은 PS부스내에서 따로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킹덤하츠 기념 한정 PS4 Pro도 전시되어있죠.

아쉽게도 영상은 촬영할 수 없었습니다ㅠ

킹덤하츠3는 오는 5월 23일 국내에도 발매됩니다. 이제 좀 조용해진거 같으니 밖으로 나가보죠.

진한 주먹을 주고 받으며 우정을 다지는 친구들

누나에게 PS4를 선물했더니, 알아서 예구까지 해버린 타이틀. 재밌습니다.

호제던, 언차4, 스파이디도 전시되어 있네요. 인기작은 역시 자주 모습을 드러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PS4에서도 인기입니다. 바로 옆에 시연하고 있습니다.

성숙해진 피터 파커

오버쿡드2도 시연중입니다. 위생검사 받으면 큰일날 게임

외부에서는 직접 PS4 관련 기기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제격, 역동적인 저스트 댄스.

잠깐 숨돌리고 왔더니 동료기자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역동적인 웃음과 움직임

PS VR존은 입구가 다릅니다. 언제나 인기만점!

21세기에는 테트리스도 VR로 합니다.

항상 시연유저가 있던 비트세이버. 카메라가 역동적인 움직임을 잘 못잡습니다.

(자세히보면) 역동적인 타이틀이에요. 가까이 있으면 위험합니다

(신남)


5월 9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PlayX4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PlayX4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