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개발사 ‘THINK FLY’에서 개발한 판타지 무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보스레이브’의 홍보 모델로 가수 ‘청하’를 발탁하고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0월 재결합을 앞둔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청하’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곡 ‘Roller Coaster’ ‘Love U’ ‘벌써 12시’ 등을 통해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열정의 아이콘이다.

룽투코리아 측은 “매번 놀라운 춤 실력으로 우리를 놀랍게 하는 청하의 열정적인 모습에서 ‘보스레이브’가 추구하는 본연의 게임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보스를 이기면 내 것이 된다는 게임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보스 몬스터와 ‘청하’가 댄스 배틀을 하는 홍보 영상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빠른 성장을 중심으로 한 퓨전 장르의 판타지 무협 MMORPG로 실사풍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용자는 보스(BOSS) 몬스터를 포획하여 탈 것, 소환수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보스를 육성 시키는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